‘하리 할러’는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황야의 이리’ 하리 할러의 다양한 자아와 이미지를 고유한 색에 담았습니다.
첫 번째 컬러 ‘납탄 블랙’은 푸르스름한 금속 원소인 납으로 제작된 탄환의 색감과 워싱 디테일로 도시 한가운데 군중들 속에서 길을 잃은 한 마리 이리의 내향성과 고독, 야행성, 불안, 향수, 고향 상실을 표현했습니다.
두 번째 ‘실버’는 도금 광택의 유무로 정신적인 인간이자, 비범한 인물의 풍모를 가진 하리 할러를 표현했으며, 살짝 검은빛이 감도는 실버에 가늘고 섬세한 헤어라인을 입혀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세 번째 ‘반다이크 브라운’은 반다이크 브라운은 부식토질의 갈탄을 정제해 얻는 안료로 탁한 붉은빛이 나는 브라운 색상입니다. 괴랄한 이론을 말하기도 하지만 청결과 시민성의 낙원의 가치를 존중하는 ‘인간적인’ 하리 할러의 이미지를 담았습니다. 깊이감이 느껴지는 반다이크 브라운은 유행을 타지 않아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부담 없는 컬러입니다.
네 번째 ‘테라코타 골드’는 블랙 도금 위에 골드 컬러를 입히고 정교한 샌딩 기법으로 은은하면서도 앤티크한 정서를 구현했습니다. 괴테, 모차르트와 같은 자신의 우상들과 끊임없이 대화하는 몽상적인 하리 할러의 이미지를 담았습니다. 절대로 코팅이 벗겨질 수 없는 구조의 도금 레이어를 쌓아 만들었으므로 단단한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하리 할러와 관련된 제작 비화는 애쉬크로프트 블로그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하리 할러’는 애쉬크로프트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실 수 있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애쉬크로프트 라이브러리 시리즈’의 또 다른 모델 ‘카포티’ 역시 오는 15일(일)까지 선주문 25%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갑니다. |